본문 바로가기
전략

왕국전쟁게임 * 더 그린 킹덤

by 악마게임 2015. 5. 30.
반응형
왕국전쟁게임 * 왕국전쟁 * 더그린킹덤 * 그린킹덤 * 녹색왕국 * 전쟁게임 추천 * 전쟁게임하기 * 전략플래시게임

 
 

워로드RTS

하이퍼패스

로얄오펜스

데몬플라워


 
 

 


게임 제목 : 더그린타워 (The Green Tower)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용량 : 4.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더그린타워]게임은 녹색으로 된 왕국의 땅을 넓히고 힘을 키워서 주변의 다른 왕국을 부숴야 하는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전략플래시게임입니다.

 

 
 

1. 건물 & 공격
[더그린타워]게임은 녹색으로 된 왕국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상대 병력들로 부터 녹색왕국의 성을 지키고, 주변 왕국의 성을 모두 파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건물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3종류[배럭, 마인, 타워]의 건물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녹색영토를 클릭한 후 원하는 건물을 건설하면 됩니다. 마인은 골드를 생산하고, 배력은 전투유닛을 생산, 타워는 주변을 지나가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역활을 합니다.

 

사용자는 배럭을 선택한 후 경로를 만들면서 다른 왕국의 건물로 클릭드레그하면 배럭에서 유닛을 생산해 지정된 상대건물로 공격을 보내게 됩니다. 상대 왕국의 성(Castle)을 부수면 상대 왕국은 멸망하게 됩니다.


2. 업그레이드
각 단계마다 3종류의 미션임무가 주어집니다. 사용자는 미션수행을 통해 획득한 별(★)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의 건물에 따른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전략에 맞게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해서 게임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