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개구리 게임

by 악마게임 2015. 5. 19.
반응형
개구리 게임 * 개구리 게임하기 * 배타는 게임 * 래프팅게임 * 래프팅토드 * 래프팅게임하기 * 플래시 개구리게임

 
 

해적들2

딥스페이스

케이브이스케이프

네온메이즈


 
 

 


게임 제목 : 래프팅토드 (Rafting Toad)
게임 타입 : 모험, 키보드

게임 용량 : 6.2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래프팅토드]게임은 냇가에서 레프팅을 하는 개구리의 보트를 컨트롤해서 위험한 장애물을 피해 곳곳에 놓여 있는 벌레를 먹고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쉽고 간단한 개구리 래프팅게임입니다.

 

 
 

래프팅토드
[래프팅토드]게임은 래프팅하는 개구리 토드(Toad)의 보트를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보트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노를 빨리 저어서 빠르게 이동하거나 노를 반대로 저어 이동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이동 중에 돌이나 폭탄에 부딪히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보트를 움직여서 주변에 있는 곤충을 먹고, 빨간색 봉이 설치되어 있는 곳을 통과해야 합니다. 곤충과 봉을 통과하는 것은 미션과 무관하지만 스코어나 별(★)을 획득하기 위해서 필요합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두 개의 봉 사이로 모두 지나감으로써 3개의 별(★)을 획득해서 미션을 완벽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과할 때마다 +100점의 스코어를 추가하게 됩니다.

 

벌레를 먹으로 +50점의 점수를 획득하게 되며, 사용자가 각 미션마다 획득한 점수는 전체점수에 합산됩니다.  높은 스코어 기록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