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동물밥주기게임 * 패스트피드

by 악마게임 2015. 5. 11.
반응형
동물밥주기게임 * 패스트피드 * fast feed * 늑대와양게임 * 순발력게임 * 판단력게임 * 늑대와양 밥주기게임 *집중력게임

 
 

스푸키헌터

헝그리브라더스

Zassin

다이노쉬프트1


 
 

 


게임 제목 : 패스트피드 (Fast Feed)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패스트피드]게임은 '헝그리브라더스'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육식동물과 초식동물에서 고기와 풀을 나눠줘야 하는 판단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1. 동물밥주기

[패스트피드]게임은 육식동물인 늑대와 초식동물인 양에게 실수없이 먹이를 나눠주는 퍼즐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 혹은 AD키를 눌러서 양 쪽에서 음식을 기다리는 늑대와 양에게 음식을 나눠줄 수 있습니다. 늑대에게는 고기를 주고, 양에게는 풀을 줘야 합니다.

 

 동물은 첫 음식을 먹음과 동시에 허기를 느끼고, 게임화면 상단에 녹색의 허기짐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조금씩 감소하며, 음식을 정상적으로 먹이면 게이지를 다시 채울 수 있습니다.  만약 음식을 반대로 주거나 녹색게이지가 모두 없어지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2. 스코어
[패스트피드]게임은 두 동물에게 실수없이 음식을 나눠줘서 최대한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음식 하나당 +1점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점수를 제출(Submit)해서 다른 유저들과의 게임랭킹을 경쟁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력과 순발력으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고, 랭킹을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기본조작 : ←→,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