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나루토vs블리치 2.2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5. 12.
반응형
나루토 vs 블리치 2.2 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2.2게임하기 * 나루토 vs 블리치2.2 악마게임 * 나루토대블리치2.2 게임


 
 

페어리테일vs원피스0.8

메탈슬러그3

애니메배틀1.7

더킹오브파이터즈97


 
 

  


게임 제목 : 나루토 vs 블리치 2.2 (Naruto vs Bleach 2.2)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2인용
게임 용량 : 7.9Mb

게임 평점 : 4.8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vs블리치2.2]게임은 '나루토vs블리치'의 2.2버전으로, 본 버전에서는 기본캐릭터2명과 어시캐릭터2명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기본유닛은 33명, 어시유닛은 19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루토의 주요캐릭터와 블리치의 주요캐릭터를 선택해서 화려한 스킬과 자신만의 콤보공격을 만들어 화끈한 대전을 펼칠 수 있는 플래시 2인용대전격투게임입니다.

 

 
 

1. New 캐릭터

[나루토vs블리치2.2]편에서는 블리치의 [자라키 켄파치]와 나루토의 [오비토(토비)]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의 간략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라키 켄파치 : 호정 13대 11번대 대장. 참백도 야쇄를 사용. 본인조차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높은 영압을 가졌으며, 그에 걸맞게 검을 이용한 시원시원한 공격스킬과 높은 데이지가 특징.

▣ 오비토(토비) : 본명은 우치하 오비토, 사스케와 같은 우치하 일족. 높은 점프력, 폭풍난무, 만화경 사륜안을 통한 시공간인술과 상대를 빨아들이는 카무이를 사용함.


2. New 어시캐릭터

보조캐릭터로는 블리치의 [코요테 스타크, 이치고 완전 호로화]와 나루토의 [츠나데]가 추가되었습니다. 각 캐릭터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코요테 스타크 : 에스파다 No.1으로 죽음의 형태는 '고독', 참백도 로스로보스를 사용함. 1차해방 기술인 메트라제타를 사용한 공격어시.

▣ 이치고 완전 호로화 : 상대방의 위치와 상관없이 빠르게 순간이동해서 적을 베어버리는 3연속 공격.

▣ 츠나데 : 나뭇잎마을의 5대 호카게. 차크라를 모아 공격하는 괴력의 펀치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