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데드파라다이스4

by 악마게임 2015. 4. 22.
반응형
데드파라다이스4 * 데드파라다이스4게임하기 * 자동차총게임 * 자동차슈팅게임 * 1인용자동차게임 * 플래시 총게임하기

 

데드파라다이스1

데드파라다이스2

데드파라다이스3

로드오브퓨리2


 

 


게임 제목 : 데드파라다이스4 (Dead Paradise4 )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모험, 자동차

게임 용량 : 18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파라다이스4]게임은 데드파라다이스 시리즈의 4번째편으로, 다양한 차량업그레이드를 통해 총과 런처로 적을 공격하고,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더욱 화려하고 다이나믹해진 자동차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파라다이스4]게임은 전작들과 같이 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상하방향키(↑↓)로 차량을 전진 & 후진시키고, 좌우방향키(←→)로 차량이 장착되어 있는 회전 총을 앞뒤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회전총은 적유닛을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또한, 차량에는 강략한 런처가 장착되어 있으며,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런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미션수행 후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거나 차량의 다양한 부분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전편에서 출현했던 차량들의 모습도 보이지만 전편의 차량은 잠겨져 있습니다. 본 편에서는 스텔스(Stealth)차량만 구입할 수 있는 듯 합니다. 각 차량은 [아머, 엔진, 연료, 휠, 회전총, 런처]의 6가지 항목을 새로운 장비로 구입해서 업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

로켓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