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노가다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28.
반응형
노가다게임 * 노가다 게임 하기  * 마우스 노가다 게임 * 클릭게임하기 * 플래시클릭게임 * 클릭게임 * 광클게임* idle게임

 
 

머스트 어 마인

정복자윌리엄

탭히어로즈

피냐타헌터3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타임클릭커즈 (Time Clickers)
게임 타입 : Unity3D, 마우스, Idle
게임 용량 : 2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타임클릭커즈]게임은 총으로 사각형 블럭을 쏴서 제거하고, 획득한 골드로 다양한 무기 및 어빌리티를 업그레이드해서 더욱 공격을 강화시키는 마우스노가다 idle게임입니다.

 

 
 

1. 픽셀제거
[타임클릭커즈]게임은 총으로 전방에 보이는 사각형뭉치를 제거해야 하는 idle방식의 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사격형을 겨냥하고 클릭해서 사각형집단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사각형집단의 체력게이지가 표시되어 있고, 체력 아래에는 제한된 시간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사각형뭉치를 제거하지 못하면 다시 재도전하게 됩니다.

 

모든 사각형을 제거하면 다음 단계의 사각형들이 곧바로 등장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활성화된 어빌리티는 게임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며, 충전됐을 때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각형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골드를 획득해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펄스 피스톨, 플랙 캐논, 스프레드 라이플, 로켓런처, 파티클볼]로 구성되어 있고, 오른쪽에는 클릭피스톨과 액티브어빌리티가 있습니다. 클릭피스톨을 업시키면 클릭당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액티브 어빌리티는 새로운 어빌리티는 활성화시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은 상당히 많은 스테이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정 스테이지에서는 상당히 높은 체력을 가지는 보스사각형뭉치가 등장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꾸준한 업그레이드와 인내 & 근성으로 본 게임의 끝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