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4. 20.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게임하기 * 제미있는게임 * 기어스폴 * 재밌는게임 추천 *점프게임


 
 

그리니2

드로이드팀

컬러블라인드

나는 엄마를 원해


 
 
 

게임 제목 : 기어스폴 ( Gearsfall )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3.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기어스폴]게임은 아인슈타인처럼 생긴 할아버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기어(Gear)를 모아 탈출에 설공해야 하는 재미있는 1인용모험게임입니다.

 

 
 

1. 열쇠 & 탈출

[기어스폴]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전형적인 플랫폼방식의 모험게임입니다. 아인슈타인의 외형을 닮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열쇠를 찾아 출구를 열어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or AD), 점프(↑ or Space)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물 위를 이동할 수 있으며,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물 속을 더 깊이 들어가고 부력으로 더 높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2. 기어모으기
[기어스폴]게임은 헬리콥터를 타고 가던 중 번개를 맞아 추락함으로써 잃어버린 기어를 찾는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단계마다 다수의 기어들이 놓여 있으며, 기어는 미션클리어와는 무관합니다.

 

본 게임에서 기어는 스코어를 뜻하며, 기어 하나를 획득하면 +10점입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획득한 기어에 따른 사용자의 게임스코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캐릭터가 죽으면 -5점이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많이 기어를 획득하고, 데스(Death)를 줄여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