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2. 23.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에이지오브원더2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에이지오브원더1

바주키 포칼립스

레이저캐논3 레벨팩

좀비 vs 펭귄2



게임 제목 : 에이지 오브 원더2 (Age of Wonder 2)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6.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에이지오브원더2]게임은 '에이지오브원더'의 두번째편으로, 전작과 마찬가지로 할아버지캐릭터로 곳곳에 서있는 캐릭터들에서 스크롤을 던져주는 쉽고 간단한 퍼즐형 던지기게임입니다.

 

 

1. 스크롤주기
[에이지 오브 원더2]게임은 화면에 보이는 모든 캐릭터들에거 스크롤을 던저주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이동에 따라 변하는 궤도와 세기를 참고해서 스크롤을 던지면 됩니다. 할아버지는 스크롤뿐만 아니라 돌을 던질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아이템슬롯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한 후 던지면 됩니다. 돌은 레버를 움직이거나 벽을 부수는데 사용합니다. 스크롤과 돌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30단계
[에이지오브원더2]게임은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게임옵션(레버, 포탈, 움직이는 벽 등)의 출현으로 더욱 재밌고 높아지는 난이도를 실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주어지는 스크롤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한 스크롤의 갯수에 따라서 1~3개의 앙크(Ankh)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에서 3개의 앙크획득으로 클리어할뿐만아니라 8종류의 메달미션을 모두 수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