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by 악마게임 2015. 3. 12.
반응형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이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진짜재밌는게임

 
 

로그소울2

헤들리스

라이노 러쉬 스탬피드

런닌자런2


 
 

 


게임 제목 : 헤파이스토스의 분노 (Wrath of Hephaestus)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7.8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헤파이스토스의 분노]게임은 그리스신화에서 신들에게 무기를 만들어주는 불과 대장관의 신인 헤파이스토스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면서 달리기모험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헤파이스토스의 분노]게임은 달려가면서 모험하는 횡스크롤방식의 달리기게임입니다. 헤파이스토스는 오른쪽으로 자동달리기를 하며, 녹색의 스테미나게이지가 소량 감소하게 됩니다. 모든 스테미나가 소진되면 모험은 종료됩니다.

 

사용자는 WS or 상하방향키(↓↑)로 캐릭터를 위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상하로 이동하면 많은 양의 스테미나가 감소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전방에 출현하는 적유닛이나 상자 및 장애물은 스페이스(Space)를 눌러 헤파이스토스의 묵직한 망치로 내려쳐서 제거하면 됩니다.


2. 업그레이드

모험을 통해 획득한 황금망치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8가지 항목[스테미나 증가, 라인 변경으로 인한 체력소모 감소, 충돌로 인한 데미지 감소, 마차를 찾을 확률 증가, 공격파워 증가, 불사의 물약 찾을 확률 증가, 적의 공격을 방어할 확률 증가, 치명타를 가할 확률 증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최대 3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3. 퀘스트
[헤파이스토스의 분노]게임은 최종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퀘스트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퀘스트는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수집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퀘스트를 수행하면 +1개의 황금망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S, ↑↓

공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