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그판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버그판

by 악마게임 2015. 2. 7.
반응형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버그판 * 키퍼오브더그로브2 버그판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중독성디펜스게임

 

키퍼 오브 더 그로브2

키퍼 오브 더 그로브

익스펜더블2 디펜스

서먼더히어로



게임 제목 : 키퍼 오브 그로브2 버그판 (Keeper of Grove2 Hacked)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버그
게임 용량 : 20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키퍼 오브 그로브2 버그판]게임은 12종류의 디펜더를 설치하고 업그레이드시켜서 양성자를 훔치기 위해 몰려오는 적몬스터를 막아야 하는 디펜스게임으로, 본 버그판에서는 [돈, 마법, 스킬포인트 등]을 키를 통해서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버그내용

[키퍼 오브 그로브2 버그판]은 키를 통해서 다양한 버그를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핵바(Hack Bar)가 표시되어 있으며, 각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해당 키를 눌러서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핵바는 [~]를 눌러서 숨기거나 표시합니다. 각 키별 버그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Toggle Protons [7] : 적유닛이 양성자를 가져가지 못하도록 함

 ▣ Add Magic [8] : 6종류의 마법을 +1개씩 추가함.

 ▣ Game Money [9] : 돈 추가스크롤에 설정된 금액을 획득함.

 ▣ Skill Point [0] : +10개씩 스킬포인트를 추가함.

 ▣ Kill Enemies [G] : 화면에 보이는 모든 적유닛을 제거.

 ▣ Win Level [H] : 레벨을 클리어함.

 

사용자는 버그에 너무 의존하지 말고, 정식버전처럼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위급하거나 필요한 상황에서 버그를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펠사용 : 1~6

토글프로톤 : 7

마법추가 : 8

돈 추가 : 9

스킬포인트 추가 : 0

모든 적 제거 : G

레벨 승리 :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