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뱀파이어모험게임 * 뱀파이어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20.
반응형
뱀파이어모험게임 * 뱀파이어게임 * 더선포더뱀파이어2 * 더 선 포 더 뱀파이어2 * 플래시모험게임 * 머리쓰는모험게임

 

더선 포 더뱀파이어1

헤들리스좀비2

뱀프즈리벤지

노란바지의모험



게임 제목 : 더선 포 더뱀파이어2 (The sun for the vampire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선 포 더 뱀파이어2]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태양을 갈망하는 뱀파이어캐릭터의 박쥐변신능력을 사용해서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성 안을 돌아다니며 마녀를 찾아 모험하는 뱀파이어게임입니다.

 

 

1. 이동 & 상자던지기
[더선 포 더뱀파이어2]게임은 귀여운 뱀파이어를 컨트롤해서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점프는 할 수 없습니다. 출구는 잠겨져 있으며, 주변에 놓여 있는 열쇠를 획득해야 합니다. 뱀파이어는 놓여 있는 상자를 들어서 원하는 방향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상자는 버튼을 누르거나 적유닛을 공격할 때 사용합니다.


2. 박쥐모드
뱀파이어는 점프할 수 없지만 박쥐로 변신해서 공중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윗방향키(↑) or W를 눌러서 박쥐로 변신합니다. 본 편에서는 박쥐로 변해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며, 게임화면 하단에 게이지로 표시됩니다.


3. 30단계 & 별(★)

[더선포더뱀파이어2]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장애물 & 버튼 & 레버를 통해서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난이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하나의 코인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코인을 획득함으로써 미션을 A+등급으로 공략할 수 있게 됩니다. 모든 레벨에서 30개의 코인을 모두 획득하고, 본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AD

박쥐변신 : ↑, W

상자들기 : ↓, S

상자던지기 : ↑,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