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틱스쿼드2

by 악마게임 2015. 3. 11.
반응형
스틱스쿼드2 * 스틱맨저격게임 * 스틱맨총게임 * 저격게임 * 저격게임하기 * 플래시저격게임 *스나이퍼게임*졸라맨총게임

 

스틱스쿼드1

스나이퍼팀2

픽셀워페어

레인지 오브 더 데드


 
 

 


게임 제목 : 스틱스쿼드2 (Stick Squad2)
게임 타입 : 액션, 스틱맨

게임 용량 : 15.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틱스쿼드2]게임은 '스틱맨스쿼드'의 두번째 편으로 전편과 마찬가지로 3종류의 총(핸드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을 사용해서 임무를 수행하는 스틱맨총게임입니다. 본 편에서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다이나믹한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1. 오브젝트
[스틱스쿼드2]게임은 전편에서와 마찬가지로 하나의 장소에서 3가지 오브젝트를 각각 진행하게 됩니다. 첫번째 오브젝트는 주어진 타겟이나 목표물을 제거하는 미션, 두번째 오브젝트는 제한된 시간 안에 과녁표는 모두 제거하는 미션, 세번째 오브젝트는 숨어있는 스나이퍼를 찾아서 제거하는 미션입니다. 캐나다와 미국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저격미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2. 상점

[스틱스쿼드2]편에서도 [핸드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를 사용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오브젝트 수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새로운 총을 구입하거나 총의 스펙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저격총의 줌(Zoom)기능을 업그레이드시키면 더욱 가까이 줌 인(Zoom In)시켜 목표물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공격 : 마우스

줌인 : W

줌아웃 : S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