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스틱맨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5.
반응형
스틱맨게임 * 플래시 스틱맨게임 * 스틱맨총게임 * 스틱맨 게임 * 스틱맨 스나이퍼 * 스틱스쿼드1 * 스나이퍼 총게임

 

스나이퍼팀2

시프트헤드5

시프트헤드3

스틱아레나



게임 제목 : 스틱스쿼드1 (Stick Squad1)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용량 : 17.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틱스쿼드1]게임은 '시프트헤드'와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스틱맨캐릭터의 스나이퍼총 및 각종 무기를 통해서 목표 타겟을 제거해야 하는 스릴넘치는 스틱맨총게임입니다.

 

 

1. 미션
[스틱스쿼드]게임은 한단계 당 3개의 오브젝트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첫번째 오브젝트는 주어진 목표물을 제거 및 임무 수행, 두번째 오브젝트는 제한된 시간 안에 모든 타겟(과녁)제거, 세번째 오브젝트는 훔어있는 적 스나이퍼를 찾아서 제거하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로 목표물을 조준해서 사격(왼클릭)하고, R로 총알을 재장전합니다. 줌(Zoom)을 업그레이드했을 경우 W(줌인), S(줌아웃)할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오브젝트 수행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에서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무기는 [핸드건, 어썰트라이플, 스나이퍼라이플]의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종류마다 게임 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총이 언락됩니다. 사용자는 언락된 총의 6가지 항목[줌, 파워, 용량, 안정성, 연사률, 제장전속도]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오브젝트를 더욱 완벽하게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줌인 : W

줌 아웃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