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학교전쟁

by 악마게임 2014. 11. 25.
반응형

학교전쟁 * 학교전쟁게임 * 학교전쟁게임하기 * 학교지키기 * 학교지키기게임 * 스쿨워즈 * 머리쓰는플래시게임

 
바이러스전쟁
젤리전쟁
나노킹덤2
괴물식물


게임 제목 : 학교전쟁 (School Wars)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용량 : 230K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학교전쟁]게임은 학교의 일진같은 학생들을 컨트롤해서 주변학교 학생들과 패싸움을 벌이고 모든 학교를 점령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전략플래시게임입니다.
 

 

1. 학교점령
[학교전쟁]게임은 주변의 3학교와 세력싸움을 벌여서 모두 점령하는 것이 게임목표입니다. 각 학교마다 다른 특성[체력, 공격력, 생산속도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색상을 학교를 선택해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게임은 랜덤포지션으로 시작되며, 4곳의 학교가 참여해서 각 학교가 동맹없이 뒤엉켜 싸우는 난투극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학교를 점령하면 게임에 승리하게 됩니다.

2. 유닛이동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해서 특정 유닛을 선택하거나 클릭드래그를 통해서 다수의 유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유닛은 특정 지역을 클릭함으로써 간단히 이동시킵니다. 유닛들은 기본적으로 자동싸움을 하며, 특정 유닛을 선택해서 집중공격도 가능합니다. 유닛들은 싸움을 통해서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맵의 곳곳에 표시된 하트 혹은 스페이드모양의 바닥에 일정시간 않아 구역을 점령함으로써 학교의 세력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