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스트리트훕

by 악마게임 2014. 11. 12.
반응형

스트리트훕 * 스트리트훕게임 * 오락실농구게임 * 추억의 농구게임 * 고전농구게임 * 네오지오 농구게임 *길거리 농구게임

 

대두농구
바스켓볼잼
바스켓볼 트라이브
훕스매니아


게임 제목 : 스트리트훕 (Street Hoop)
게임 타입 : 스포츠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트리트훕]게임은 오락실에서 '슬램덩크'와 함께 농구게임의 양대산맥이었던 길거리농구게임으로, 3명의 선수로 감각적인 패스와 파워풀한 덩크로 상대선수들과 치열한 농구경기를 펼치는 재미있는 오락실 농구게임입니다.
 

 

스트리트훕
[스트리트훕]게임은 3:3으로 진행되는 스트리트농구게임입니다. 10개국 중에서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각 국가마다 능력치(덩크, 3점슛, 스피드, 디펜스)가 다르기때문에 자신의 경기스타일에 맞는 국가를 선택해서 플레이하시길 권장합니다. 덩크능력이 강한 대한민국으로 플레이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A로 패스와 공뺏기, S로 슈팅과 블로킹을 할 수 있습니다. 뺏기(A)는 공을 가지고 있는 상대선수 가까이에서 사용해야지만 공을 뺏을 수 있습니다. 블로킹을 상대선수가 덩크 혹은 슈팅하기 위해 점프했을 때 타이밍에 맞춰 사용하면 됩니다.

골대 근처에서 슛을 하면 다양하고 파워풀한 덩크슛으로 득점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상대 수비수의 방해를 덜 받아야지만 슛의 성공률이 높아질 것입니다. 득점을 하게 되면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슈퍼샷(Super Shot)의 게이지가 충전됩니다. 완충됐을 때는 중앙선을 넘어간 상황에서 던진 슛(2점슛, 3점슛, 덩크슛)은 100%로 득점하게 되는 마구슛입니다. 상대팀도 똑같이 슈퍼샷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본 게임은 4쿼터로 진행되지만 쿼터에서 지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하지만 무제한 코인넣기로 4쿼터까지 진행하고 극적인 역전드라마를 연출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패스 & 뺏기 : A
슈팅 & 블로킹 : S

코인넣기 : Spacebar
게임시작 : 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