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11. 14.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좀비총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게임

 
벌룬 인 어 웨이스트랜드
워 좀브 아바타
데드볼트
듀드 앤 좀비


게임 제목 : 브로vs좀비 (Bro vs Zombie)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서바이벌
게임 용량 : 11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로vs]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망가져 있는 녹색자동차를 고쳐서 탈출에 성공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총게임입니다.
 

 
 
1. 차량수리
[브로vs좀비]게임은 녹색자동차를 수리해서 탈출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녹색차량은 자동차바퀴와 배터리가 없는 상태입니다. 사용자는 주변의 차량으로부터 바퀴와 배터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차량 앞에서 S키를 누름으로써 부품을 확보하거나 수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이동 vs 공격
사용자는 WA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본 게임에서는 4종류의 총이 제공되고, 1~4숫자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각종 상점들이 있으며, S키를 눌러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스테미너에 따라 다른 움직임을 가집니다. 스테미너(%)가 높을수록 캐릭터의 이동속도 및 점프력이 상승합니다.

3. 무기 & 스킬(Skill)
무기점(Weapon)에서 새로운 무기 & 총알을 구입한거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무기업그레이드는 [데미지, 클립사이즈, 최대 총알 사이즈, 재장전시간, 연사속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좀비제거를 통해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을 하면, 스킬포인트(+1)를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스킬(Skill)버튼을 클릭해서 원하는 항목을 업그레이드시키면 됩니다.
 
 
 
이동 : WA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무기교체 : 1, 2, 3, 4
액션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