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고고고블린2

by 악마게임 2014. 11. 1.
반응형

고고고블린2 * 고고 고블린2 * 고블린게임 * 플래시 날리기게임 * 멀리날리기게임 * 날리기게임 * 고블린날리기게임

 
고 고 고블린1
오바마날리기
황소날리기2
타이탄점심복수


게임 제목 : 고 고 고블린2 (Go Go Goblin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업그레이드
게임 용량 : 9.1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고고고블린2]게임은 고블린의 다양한 장치와 주변의 물체를 적극 활용해서 최종목적지인 성까지 날라가야 하는 날리기게임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는 즐길 수 있는 '고고고블린'의 두번째 편입니다.
 

 

1. 발사 & 장치사용
[고고고블린2]는 고블린을 날려 최종목적지인 성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 혹은 스페이스바(Spacebar)를 눌러서 발사체로부터 고블린을 날릴 수 있습니다. 날라가는 고블린은 4종류의 장치를 사용하거나 주변의 물체의 도움을 받아서 더 멀리 날라갈 수 있습니다.

고블린이 사용할 수 있는 장치는 4종류[에픽쉴드, 블레더, 파이어워크 로켓, 페이퍼 윙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방향키(←↑↓→)로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고블린은 날라가면서 획득한 코인으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고블린이 사용할 수 있는 4종류의 장치업그레이드, 고블린을 발사시키는 3종류의 발사체 업그레이드, 고블린의 비행을 돕는 5종류의 물체업그레이드, 기타로 아머 & 주사위 & 자석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항목당 3단계까지 풀업시킬 수 있습니다.
 
 
 
발사 : 마우스, Spacebar
장치사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