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1인용모험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21.
반응형

1인용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하기 * 플래시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 중독성모험게임 * 재밌는모험게임 *모험게임

 
크리퍼즈
해적들2
페어리테일어나이얼레이션

롱웨이



게임 제목 : 플래시즈 바운티 (Flash's Bounty)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5.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플래시즈 바운티]게임은 영웅캐릭터로 광활한 대륙을 이동하면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자신의 군대를 증원시켜 적들과 전투를 펼치 쉽고 간단한 RPG모험게임입니다.
 

 

1. 이동 & 전투
[플래시즈 바운티]게임은 말을 탄 영웅캐릭터로 육지와 해상을 모험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 혹은 방향키(←↑↓→)를 통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곳곳에 놓여 있는 상자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퀘스트수행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적유닛과 마주치게 되면 전투가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전투준비로 군대의 위치를 클릭드레그해서 설정해줄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아군과 적군이 동시에 자동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사용자는 오직 스펠사용을 통해서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유닛고용 & 맵
획은한 돈은 특정 건물에서 기존유닛을 증원하거나 새로운 유닛을 고용하는데 사용됩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군대를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키를 누르거나 게임화면 왼쪽 상단의 맵(Map)를 클릭하면 대륙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도를 틈틈히 확인하면서 구석구석 여기저기를 모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방향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