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트레저아레나 * 보물사냥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12.
반응형

트레저아레나 * 트레저아레나게임 * 트레저아레나게임하기 * 트레져아레나 * treasure arena * 온라인배틀게임


 
 

렐름오브더매드갓

스파이럴나이츠

박스헤드바운티헌터

스틱아레나


 
 

 


게임 제목 : 트레저헌터 (Treasure Arena)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온라인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레저아레나]게임은 세명의 캐릭터중 하나를 선택해서 다양한 무기를 획득하고, 다른 유저 및 몬스터를 제거하면서 돈을 획득해야 하는 8비트 온라인 모험게임입니다.

 

 
 

1. 시작
[트레저헌터]게임은 온라인 서버에 접속해서 다른 유저들과 함게 게임하는 온라인 웹게임입니다.

 

사용자는 5개의 서버중에서 원하는 서버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서버에 접속 후 [랜덤 조인, 로비 리스트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비리스트에서는 자신이 직접 로비를 만들어 맵을 선택하고 게임을 진행시킬 수 있습니다.


2. 전투

[트레저헌터]게임에서는 3종류의 캐릭터(워리어, 메이지, 로그)가 제공됩니다.  4명의 접속자가 캐릭터 선택을 마친 후 준비(Ready)를 누르면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WASD로 캐릭터를 이동, Space로 점프, 마우스으로 공격(왼클릭)과 방어(오른클릭)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스킬아이템은 E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적유닛을 제거하거나 지정된 장소에서 무기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무기아이템은 1~6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스테미나(노란색게이지)를 소모해서 사용하게 되며, 스테미나가 모두 소진되면 공격할 수 없습니다. 공격하지 않을 때는 스테미나가 자동충전되지면, 적의 공격에 무방비상태가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본 게임은 상대캐릭터들을 제거하거나 곳곳에 출현하는 적유닛 혹은 보물상자를 부숴서 코인을 최대한 많이 획득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동안 전투를 통해 가장 많은 돈을 획득한 쪽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동 : WASD, ←↑↓→

대쉬 : 방향키 연속누르기

공격 : 마우스 왼클릭

방어 : 마우스 오른클릭

점프 : Space

스킬 :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