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BMX프리스타일

by 악마게임 2014. 9. 16.
반응형

BMX프리스타일 * BMX게임 * 자전거게임 * 자전거묘기게임 * 묘기자전거게임 * 익스트림스포츠게임 * bmx freestyle

 
모토크로스 니트로
스턴트매니아3D
아이씨클
싸이클로매니악스2


게임 제목 : BMX프리스타일 (BMX Freestyle)
게임 타입 : 스포츠, 자전거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BMX프리스타일]게임은 BMX묘기 자전거를 타면서 다양한 공중묘기를 펼치고 각종 퀘스트를 수행하는 깔끔한 3D그래픽환경의 BMX 익스트림스포츠게임입니다.
 

 

1. 이동 & 트릭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C로 점프합니다. 힘찬 가속과 함께 높이 점프했을 때, 방향키(←↑↓→)와 조합해서 X키를 누르면 고공에서 펼쳐지는 스타일리쉬한 자전거묘기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캐릭터
각 스테이지는 BMX자전거를 타면서 주어진 시간동안 목표스코어 이상을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게임은 4곳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잠겨진 스테이지는 이전 스테이지를 완료했을 경우 언락될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와 자전거가 제공되며, 잠겨진 캐릭터와 자전거는 다양한 스페셜임무를 수행함으로써 언락될 것입니다.

스테이지의 곳곳에는 보너스아이템(스코어보너스, 타임보너스)과 터보부스트가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아이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함으로써 더 높은 스코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스페셜임무
사용자는 더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기 위해 게임 중에 제공되는 다양한 스페셜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스페셜임무는 6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마스터콜렉터: 제한된 시간 안에 모든 캔(Can)을 획득.
  ▣ 타임포탈 : 제한된 시간 안에 모든 타임포탈 통과.
  ▣ 더 트릭: 제한된 시간 안에 화면에 표시된 트릭 수행.
  ▣ 스릴링하이츠 : 제한된 시간 안에 트릭과 함께 요구된 높이 도달.
  ▣ 더 골 : 제한된 시간 안에 표시된 도착지까지 도달.
  ▣ BMX 이즈 더 월드 : 제한된 시간 안에 "BMX" 문장 순서대로 획득.
 
 
 
이동 : ←↑→
점프 : C
트릭 : X
트릭방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