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레이즈3

by 악마게임 2014. 7. 11.
반응형

레이즈3 * 레이즈3게임 * 레이즈3 게임하기 * raze3 * 레이즈게임하기 * 인간vs외계인 * 레이즈3 총게임 * 1인용총게임

 
레이즈1
레이즈2
스포 히어로즈2
타임 에픽 파이러츠


게임 제목 : 레이즈3 (Raze3)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용량 : 25Mb

게임 평점 : 4.90 out of 5 
게임 설명 : [레이즈3]게임은 인간 vs 외계인과의 총격전을 다른 레이즈의 세번째편입니다. 전작보다 더욱 디테일하고 깔끔해진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다양해진 무기와 어빌리티뿐만아니라 한층 더 탄탄해진 게임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강한 중독성과 재미를 보장하는 플래시 슈팅총게임입니다.
 

 

1. 인간 vs 외계인
[레이즈3]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간과 외계인의 싸움을 배경으로 진행됩니다. 캠페인모드는 인간캠페인(15미션)과 외계인캠페인(15미션)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계인캠페인의 경우 인간캠페인을 모두 공략해야만 언락될 것입니다. 캠페인은 각 종족의 기본스토리 진행에 맞춰 다양한 미션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모드입니다.

2. 기본조작
사용자는 WASD로 자신의 유닛을 이동시키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무기 및 파워업은 특정포인트에서 일정시간마다 보급되며, 획득한 무기는 [Q or E]를 통해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장착한 어빌리티는 F키를 눌러서 사용합니다.

3. 업그레이드
업그레이드(Upgrade)창으로 들어가면 캐릭터의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캐릭터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무기는 5가지[휴대, 자동, 근거리, 원거리, 폭발성]로 심플하게 분류되어 있으며, 각 분류마다 해당하는 다양한 무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빌리티는 직접사용하는 어빌리티와 자동적용되는 혜택(Perk)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전략적으로 어빌리티 및 혜택(Perk)를 구입 & 장착시켜서 효율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4. 퀵매치(Quick Mach)
[레이즈3]게임에서는 퀵매치를 통해 맞춤형 플레이를 펼칠 수 있습니다. 퀵매치에서는 [8종류의 게임미션, 맵, 킬 수, 어빌리티 & 혜택의 사용 유무, 무기제한, 난이도, 유닛 수]를 직접 설정해서 능동적으로 게임을 즐기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재장전 : R
무기교체 : Q, E
어빌리티 :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