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라스트레거시

by 악마게임 2014. 7. 21.
반응형

라스트레거시 * 라스트레거시 게임하기 * 1인용모험게임 * 재미있는모험게임 * 마지막유산게임 * 마지막유산게임하기

 
원스 인 더 케이브
체인지타입
이블포레스트
아제아


게임 제목 : 라스트레거시 - 널스페이스 (Last Legacy - Null Space)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9.6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라스트레거시]게임은 악의 힘과 싸우다 웜홀 속으로 빠져들어간 영웅캐릭터는 다양한 무기와  델타파워(Delta Power)를 통해 널스페이스(Null Space)에서 다이나믹한 모험을 펼치는 시공간을 초월하는 마법모험게임입니다.
 

 

1. 인트로
어느날, 우리의 영웅이 악의 힘과 싸웠습니다. 승리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몬스터가 웜홀(Wormhole)을 소환했고, 영웅은 탈출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웜홀 속으로 들어간 영웅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2. 이동 & 공격
[라스트레거시]게임은 영웅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적을 제거하고, 웜홀(Wormhole)을 찾아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AD로 좌우이동, S로 앉고, 스페이스바로 점프 & 연속점프를 합니다. 마우스로 기본무기(왼클릭)와 보조무기(오른클릭)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릭터가 앉은 상태에서 마우스로 클릭[S+ 왼클릭]하면 슬라이딩 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3. 델타파워
영웅은은 시간과 공간의 차원을 컨트롤하는 델타파워(Delta Pow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델타파워는 파란색구체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쉬프트(Shift)키를 누른 상태에서 제한된 범위 안에 마우스로 왼클릭하면 블럭을 생성하거나 됩니다. 최대 3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며 그 이상 생성하게 되면 최초에 생성된 블럭은 소멸됩니다. 또한, 지면의 바닥을 하나씩 제거하는데도 사용됩니다. 붉은색구체는 델타파워의 사용을 제한하는 역활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생성된 블럭은 마우스오른클릭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4. 인벤토리
사용자는 E키를 눌러 인벤토리창을 열어서 획득한 아이템을 확인하고 캐릭터에게 장착시켜줄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기본무기, 보조무기, 4종류의 악세사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수집한 금색의 삼각고리는 상점(Shop)에서 새로운 무기 &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소지하고 있는 무기 & 아이템를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5. 15단계 & 하드코어
[라스트레거시]게임은 15단계의 험난한 마법대장정을 펼치는 마법모험게임입니다. 각 단계마다 기본난이도와 하드모드(Hard Mode)로 제공하며, 기본모드를 모두 공략하신 분들은 하드모드 공략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동 : ASD
점프 : Space
킥 : S(Hold) + 클릭
기본무기 : 마우스 왼클릭
보조무기 : 마우스 오른클릭
인벤토리 : E
델타파워 : Shift
블럭만들기 : Shift + 왼클릭
블럭지우기 : Shift + 오른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