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마피아 죽이기게임

by 악마게임 2014. 6. 6.
반응형

마피아죽이기게임 * 마피아죽이기 * 마피아킬 * 총쏘기게임 * 총쏘는게임 * mafia kills * 총쏘기 게임 * 플래시총게임

 
양자탄비
잭더좀비
좀비 vs 펭귄2
싱크탱크


게임 제목 : 마피아죽이기 (Mafia Kills)
게임 타입 : 퍼즐, 액션, 슈팅, Unity3D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마피아죽이기]게임은 이전에 소개한 '양자탄비'게임과 유사한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Unity3D로 제작되었으며, 캐릭터가 쏜 총알의 직선운동 & 바운스와 주변에 있는 다양한 사물을 활용해서 마피아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플래시 총 퍼즐게임입니다.
 

 

1. 마피아죽이기
[마피아죽이기]게임은 총을 쏴서 화면에 보이는 모든 마피아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게임화면 왼쪽에 위치해 있는 주인공캐릭터의 총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마우스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한 후 클릭해서 총을 쏘면 됩니다. 각 단계마다 쏠 수 있는 총알의 갯수를 제한되어 있으며, 모든 총알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마피아가 생존해 있다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2. 25단계 & 별(★)
[마피아죽이기]게임은 전체 25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도구(드럼통, 폭탄, 상자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서 미션을 공략해야 합니다. 또한, 각 단계는 사용한 총알의 갯수에 따라서 단계클리어 후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최소의 총알사용으로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