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엣지오브투모로우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5. 26.
반응형

엣지오브투모로우 플래시게임 * 엣지 오브 투모로우 플래시게임 * 엣지오브투모로우 게임 * 죽어야사는게임 * fps슈팅게임

 
300 제국의부활
익스펜더블2 디펜스
머크워즈
슈퍼핫


게임 제목 : 엣지 오브 투모로우 (Edge Of Tomorrow)
게임 타입 : 엑션, 슈팅, 3D FPS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엣지오브투모로우]게임은 2014년 6월 개봉인 영화'엣지오브투모로우'의 플래시게임으로, 주인공캐릭터(빌 케이지 소령)로 집결장소까지 이동하면서 갑작스럽게 출현하는 무시무한 미믹을 제거해야 하는 스릴있고 박진감넘치는 FPS방식의 3D총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엣지오브투모로우]게임은 집결지까지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몬스터 미믹을 제거해야 하는 FPS슈팅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합니다. 캐릭터가 소지하고 있는 무기는 숫자키 or Q or E로 교체합니다.

2. 삶과 죽음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와 같이 삶과 죽음이 다시 반복되는 기본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캐릭터가 죽으면 바로 전 지점에서 다시 생존하며, 이전 죽음에 대한 기억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죽음에 대한 기억과 주변의 동료를 적극 활용해서 목적지까지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3. 새로운 무기 & 리타
[엣지오브투모로우]게임을 1회 공략하면 경험치를 통해서 새로운 무기가 언락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무기로 새롭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스크린샷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여자주인공 캐릭터인 '리타 브라타스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Q, E, Nu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