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플래시게임 디펜스

by 악마게임 2014. 5. 14.
반응형

플래시게임 디펜스 * 플래시게임디펜스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디펜스 *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 * vi디펜더즈

 
센트리나이트
보이다크
미식포트디펜스
고블린앳더게이트


게임 제목 : vi디펜더즈 (Vi Defenders)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전략
게임 용량 : 13.1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Vi디펜더즈]게임은 성위에 올라가 있는 3명의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와 스킬을 사용해서 성을 부수기 위해 출현하는 다양한 적군대를 공격하고 성을 지켜야 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 스킬
[Vi디펜더즈]게임은 세명의 디펜더캐릭터로 적군대의 공격을 막아야 합니다. 게임진행을 통해서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하게 되며, 1~3숫자키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캐릭터는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무기공격을 하며, 선택되지 않은 캐릭터도 자동공격합니다.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풀충전된 각 스킬은 5~0번 숫자키로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 무기
디펜더캐릭터들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적군을 공격해야 합니다. 미션수행 결과에 따라 획득하게 되는 별()을 모아서 새로운 무기를 언락시킬 수 있으며, 본 게임에서는 전체 17종류의 무기가 제공됩니다. 언락된 무기는 획득한 돈으로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마다 서로 다른 무기를 장착시켜서 게임을 더욱 전략적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3.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스킬(Skill)탭에서 각 캐릭터의 능력과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진행을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원하는 스킬을 업그레이드시켜주면 됩니다.
 
 
 
공격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