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도둑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31.
반응형

도둑게임 * 경찰과도둑게임 * 도둑게임하기 * 경찰과도둑 * 플래시도둑게임 * 잠입게임 * 스릴넘치는게임 * 재밌는게임

 
강도보브2
이스케이프 패스트
외계인도둑
도둑들


게임 제목 : 슈퍼스니크 (Super Sneak)
게임 타입 : 모험
게임 용량 : 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스니크]게임은 첫눈에 반한 소피(Sophie)와 결혼하고 싶어하는 주인공 도둑!! 소피는 자신과 결혼하기 위해서는 리시트에 있는 물품을 모두 선물해달라고 요구합니다. 주인공 도둑은 물품을 구입하기 위해 경찰을 따돌리고 이곳저곳에서 돈을 훔쳐야 하는 재밌고 스릴넘치는 플래시도둑게임입니다.
 

 

1. 이동 & 돈
[슈퍼스니크]게임은 도둑캐릭터를 이동시키면서 일정량의 돈을 확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은열쇠로 잠겨져 있는 문은 쉽게 열 수 있으며, 문을 여는데에는 약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미션을 종료하기 위해 획득해야 하는 금액이 표시되어 있으며, 목표금액을 달성과 함께 출현하는 자동차를 타고 탈출해야 합니다.

주변에는 경찰들이 순찰을 돌며, 경찰에게 발각되더라도 경찰의 시야에서 재빨리 도망치면 쫓기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도둑은 경찰의 시야를 피해서 빠르고 은밀하게 이동해서 돈을 훔쳐야 합니다.

2. 도구사용
도둑은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서 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금열쇠로 잠겨져 있는 곳은 특별한 도구(Special Tools)가 필요하며, 도구점(Tool Shop)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후반에 출현하는 철사절단기는 전기박스의 전선을 끊어 알람경보장치의 전원을 끄는 역활을 합니다.

또한, 경찰과 감시견의 눈을 따돌릴 수 있는 뼈다귀(Q)와 도너츠(W)가 있습니다. 뼈다귀는 애완견가게에서 훔치고, 도너츠는 도너츠가게에서 훔칠 수 있습니다.

3. 물품구입 & 공략동영상
[슈퍼스니크]게임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모든 미션에서 최대한 많은 돈을 훔쳐서 사랑하는 소피(Sophie)에게 11개의 선물을 사주는 것입니다. 옷, 핸드폰, 보석, 선그라스 등에 이어 고가의 자동차와 집선물을 마지막으로 게임이 종료될 것입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는 사용자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슈퍼스니크] 공략동영상 ◀


 
 
 
기본조작 : 마우스
뼈다귀사용 : Q
도너츠사용 :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