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대학살거리2

by 악마게임 2014. 3. 26.
반응형

대학살거리2 * 좀비학살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블러드배스 에비뉴2 * 좀비총게임 * 좀비사냥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대학살 거리1
밴드오브히어로즈
바탈리언커맨더2
스카이워드 닌자


게임 제목 : 대학살거리2 (Bloodbath Avenue2)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게임 용량 : 12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대학살거리2]게임에서는 '대학살거리1'편에 이어 여성캐릭터 제이나(Jaina)가 추가되었습니다. 본 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전방에서 출현하는 다양한 좀비유닛들을 근접무기 & 총으로 학살시키는 통쾌한 좀비죽이기게임입니다.
 

 

1. New 캐릭터
[대학살거리2]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제이나(Jaina)캐릭터는 근접무기로 단검을 사용하며, 3종류의 자연계 스킬(불, 얼음, 번개)을 사용합니다.

2. 이동 & 공격
[대학살거리2]게임은 종스크롤방식으로 진행되는 액션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캐릭터를 움직이고, 클릭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2가지 무기(근접무기, 총)를 가지며, Q를 눌러서 교체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현하는 아이템은 스페이스를 눌러서 획득하면 됩니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숫자키(1, 2, 3)를 눌러서 사용하며, 각 스킬은 일정시간의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상점(Shop)
사용자는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캐릭터의 3가지 스킬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템으로는 [무기, 아머, 아뮬렛]이 제공됩니다. 또한, 캐릭터의 레벨업을 통해 획득한 스킬포인트로 각 스킬을 최대4단계까지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이동 : 마우스 이동
공격 : 마우스 클릭
무기교체 : Q
스킬사용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