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버그판

데드제드 버그판

by 악마게임 2014. 3. 20.
반응형

데드제드2 버그판 * 데드제드2 버그 * 데드제드2 * 데드제드2 돈버그 * 데드제드2 시간버그 * 1인용총게임 * 좀비총게임

 
데드제드1 데드제드1버그판 데드제드2 인커밍 어게인


게임 제목 : 데드제드2 버그판 (Dead Zed2 Hacked)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Hack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데드제드2]게임은 정직인 상태에서 진행되는 1인칭슈팅게임으로, 전방에서 출현하는 다수의 좀비를 다양한 무기와 폭발물을 사용해서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디펜스방식의 플래시총게임입니다. 이번 [데드제드2 버그판]에서는 무제한의 시간을 제공됩니다.
 

 

1. 데드제드2 정식버전
[데드제드2]는 단순히 몰려오는 좀비를 제거하는 슈팅게임이 아니라 생존자 & 무기 & 아이템을 찾고, 전략적으로 생존자의 역활을 배정해서 최대한 생존률을 높여야 하는 정적인 FPS 총게임입니다. 게임의 기본적인 이해가 없는 유저들은 [데드제드2]정식버전을 통해서 게임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데드제드2]정식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데드제드2]정식버전 바로가기


2. 타임(Time) 버그
위 [데드제드2 버그판]에서는 돈과 같은 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999시간으로 제공된 시간으로 어떤 지역이라도 탐색할 수 있으며, 부서진 바리케이트를 수리하거나 4가지 업그레이드를 빠르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폭발물을 부담없이 구입하고 설치해서 좀비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본 버그판을 통해서 쉽고 재미있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