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전함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17.
반응형

전함게임 * 배게임 * 전함게임하기 * 군함게임 * 배게임하기 * 플래시배게임 * 배슈팅게임 * 재미있는슈팅게임 *슈팅게임 

 
해적들
로드오브퓨리
언데드런
데드인 60세컨즈


게임 제목 : 프리프레드 (Free Fred)
게임 타입 : 슈팅
게임 용량 : 3.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리프레드]게임은 어린시절부터 함께 자라온 자신의 친구이자 애완동물인 돌고래!! 하지만 돌고래는 적들에게 납치되고, 할아버지는 자신의 친구인 돌고래를 구하기 위해 배에 캐논을 달고 적을 쫓아 가기 시작하는 슈팅모험플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프리프레드]게임은 횡으로 진행되는 배게임으로 최종목표지점까지 자동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모든 적유닛을 파괴하고 돌고래를 구출해야 합니다. 배는 일정위치에 고정된 상태에서 자동이동하며,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통해 캐논을 사용하면 됩니다.

출현하는 적유닛들은 일정시간 동안 공격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면 공격을 퍼붓기 시작합니다. 사용자는 해상 혹은 공중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의 공격 및 이동특성을 잘 파악해서 공격하시길 권장합니다.

2. 전함 & 업그레이드
[프리프레드]게임에서는 3종류의 전함이 제공되며, 특정 등대까지 도달했을 경우 새로운 전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함으로 갈아탈수록 새롭게 추가되는 공격으로 적유닛을 쉽게 제거하게 됩니다. 캐논을 제외한 모든 무기는 일정한 속도로 자동발사되어 적유닛을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등대에 도달하거나 적유닛을 제거함으로써 돈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돈으로 현재 전함의 다양한 스펙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