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by 악마게임 2014. 8. 19.
반응형

학교에서 할만한 게임 * 학교에서할만한게임 * 학교에서하기좋은게임 * 시간잘가는 플래시게임 * 간단한게임 추천

 
헬스핀
드로우디펜더
햄보2
아틸러리러쉬2


게임 제목 : 봄비시저 (Bomb Beseiger)
게임 타입 : 퍼즐
게임 용량 : 6.5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평화롭던 마을에 침입한 악마의 기사들!! 그들로부터 자유를 찾기 위해 폭탄으로 악마기사들을 제거하는 재미있는 궤도발사 플래시게임입니다.
 

 

1. 폭탄투척
[봄비시저]게임은 화면서 출현한 악마기사들을 폭탄으로 모주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기사가 들고 있는 폭탄을 던질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발사하는 세기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던져진 폭탄은 5초후 폭발하게 됩니다. 폭탄을 동료 기사에게 던져 패스할 수도 있습니다. 민간인이 폭탄에 맞으면 미션을 실패하게 되며, 민간인이 폭탄에 피해를 입기 전해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던져진 폭탄을 취소하게 됩니다.

2. 36단계 & 별(★)
[봄비시저]게임은 전체 3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한 건축물과 적유닛의 포지션으로 인해 게임의 난이도와 재미를 높여줄 것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클리어속도, 사용한 폭탄]에 따라서 최대 1~3개의 별 등급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별획득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감소합니다. 폭탄을 사용하면 더욱 많은 게이지가 감소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폭탄 사용으로 사악한 기사를 빠르게 제거해서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폭탄취소 : Space
재시작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