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할만한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13.
반응형

[ 할만한게임 ] 할만한게임 ★
할만한게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있습니다. 이제 12일 정도 남았네요ㅠ
그래서 제가 크리스마스에 할만한 게임을 하나 소개해 봅니다.
게임 제목은 ★크리스마스 대혼란★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크리스마스 대혼란 게임은 귀여운 다람쥐산타와 루돌프를 이용해서
다른 다람쥐들에게 선물을 전해주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 제한 시간안에 모든 선물을 돌려라
선물을 돌리는데 제한된 시간이 있습니다.
선물을 하나 돌리면 +5초
시계 아이템을 먹으면 +15초
추가됩니다.

2. 선물 색깔을 구분해라
단계가 높아질수록 선물의 색깔 수가 늘어납니다.
다라쥐 색깔을 구분해서 선물색깔을 바꿔줘야합니다.
빠르게 선물색을 바꿔서 선물을 돌리면 됩니다.

3. 맵을 확인하면서 선물을 돌려라
맵을 수시로 확인해야합니다. 맵에는 선물을 받을 다람쥐들의 위치와 색깔!!
그리고 캐릭터의 현재 위치나 나타납니다.
착각하고 지나치지말고 잘 확인해서 선물을 전해줘야합니다.

4. 멀리서 던져라
가까이에서 던지지말고 멀리서 선물요청(선물이 둥둥 떠있는 것)
하는 것이 보이면 바로 던져줘서 확실히 받았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멀리서 던져 주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 게임 소개는 요기까지만 할께요!
크리스마스 땐 집에서 보내시나요?ㅠㅠ
그럼 악마게임과 함께!!!ㅋㅋ

재밌게 하셨다면 댓글한줄!!
[ 게임후기 ]


그래픽 : ★★★★★
사운드 : ★★★★★
난이도 : ★★★☆☆
중독성 : ★★★★☆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네요~!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이 동 : 방향키
선물던지기 : X
색깔바꾸기 : Z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