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절대못깨는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13.
반응형

[ 절대못깨는게임 ] 절대못께는게임 ★ 절대못깨는게임
오랜만에 빡센!!! 진짜 깨기 어려운!!절대못깨는게임!! 
진짜세상에서불가능한게임을 다시 소개합니다.
게임 제목은 ★마우스 히어로★입니다.
제목부터 포스가-_-;;

[ 게임 설명 & 방법 ]
마우스히어로 게임은 여러분들 다 아시는 마우스 피하기 게임입니다.
하지만 난이도는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저는 이 게임 4단계에서 지지 쳤음;;
마우스 던질뻔했어요ㅠ
3단계까지는 해볼만 했는데;; 4단계 가는 순간 뭔 장애물이 이렇게 많은지;;
진짜 빡치는 순간입니다!ㅋㅋㅋ
총 40단계까지 있습니다.
정말 어떤 다이나믹한 장애물이 펼쳐져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거 공략하실 수 있는 분 있을려나 모르겠네요 진짜;;
누구든지 신의 컨트롤을 보여주세요~!!!!

아 !!! 음악 하나는 정말 신나네요!!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
사운드 : ★★★★☆
난이도 : ★★★★★
중독성 : ★★★★★
미친 난이도!!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기본조작 :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