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키보드피하기

by 악마게임 2011. 12. 12.
반응형

[  키보드피하기 ] 키보드피하기 
 키보드피하기

오늘 소개해 드릴 게임은 키보드피하기 게임입니다.
게임제목은
★불가능한 탈출★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키보드피하기 게임은 다들 어떻게 하는 건지 아시죠??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으로 유명한 키보드 피하기 게임!!!
지금 소개해 드리는 키보드피하기 게임도 난이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라이프의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무제한 도전이 불가능합니다.
이번 단계에서 보너스 라이프를 주는 이유는 다음판이 더욱 어렵다는 뜻!!!ㅋㅋ
저는 4번째 단계도 엄청 빡세네요;;
키보드 부술뻔 -_-^
이 게임은 사운드가 정말 매력적입니다.
신나는 배경음에 몸이 들썩들썩ㅋㅋㅋㅋㅋ
마치 나이트에 온듯;;ㅋㅋ
볼륨 높이시고 게임하시길 강추합니다!!!ㅋㅋ

재미있게 하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 게임후기 ]


그래픽 : ★★★☆☆
사운드 : ★★★★★
난이도 : ★★★★★
중독성 :
★★★★★

음악이 신나서 추천!!ㅋㅋ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기본조작 : 방 향 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