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큐브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9.
반응형

[ 큐브게임 ] 큐브게임★ 큐브게임
어질어질 큐브게임!!!
어렸을 때 부터 큐브맞추기게임은 다 해보셨죠??
요리조리 돌려서 색깔을 맞추는 큐브게임!!!
오늘은 머리좋아지는 게임인 큐브게임을 소개합니다.
게임 제목은 ★ 3D Cube Assembler ★입니다.
그냥 3디 큐브조립ㅋㅋㅋ

[ 게임 설명 & 방법 ]
위 큐브맞추기 게임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화면을 돌리고 큐브를 돌리면서
색깔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상당히 높은 지능과 공간지각능력이 요구되는 큐브게임!!!
이 큐브게임의 특성을 알아보면 !! 먼저

1. 2x2 에서 5x5 까지의 난이도 조정가능
보통 큐브로 나오는 게임은 3x3의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3x3도 조금만 섞이면 어찌 풀어야 될지 막막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모양 및 크기에 대한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마우스를 이용한 편의성
모든 플레이는 마우스로 할 수 있습니다.
화면 회전 & 큐브 부분적으로 돌리기의 명령을 마우스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 편리함ㅋㅋ
 
3.실제 큐브를 만지는 듣한 느낌의 3D 큐브화면.
3D로 큐브를 잘 표현해서 마치 실제로 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간 지각능력을 향상지키기 위한 두뇌 트레이닝으로는 제격인 듯 합니다.
모 기업에서 시행하는 인적성 검사에서
큐브를 이용한 공간지각능력이 30문제가량 나왔었는데요~!!
그때 지원한 사람들 대부분이 신의 문제라며 황당해 했었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ㅋㅋ

요즘 대기업에서도 공간지각 능력이
기본 조건이라는 것 정도는 알아두세요ㅋㅋ (공대생의 경우ㅋㅋ)

그럼 재밌게 놀다가세욧!!
[ 게임후기 ]


그래픽 : ★★★★☆
사운드 : ★★★★☆
난이도 : ★★★★★
중독성 : ★★★★☆

머리가 벽돌인듯;;; 안풀리네요ㅜ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기본조작 : 마우스 외클릭 & 드레그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