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공룡디펜스게임 * 다이노어썰트

by 악마게임 2013. 12. 5.
반응형

공룡디펜스게임 * 공룡막기게임 * 다이노어썰트 * 공룡게임 * 공룡게임하기 * 플래시공룡게임 * 1인용공룡게임

 
좀비디펜스 에이전시
빌리마킨키드
갑트론
블룸디펜더


게임 제목 : 다이노어썰트 (Dino Assault)
게임 타입 : 디펜스
게임 용량 : 12.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다이노어썰트]게임은 공룡과 원시인이 공존했던 시대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플래시게임으로, 원시인의 음식을 빼앗기 위해 몰려오는 다양한 공룡들을 타워와 스킬을 통해 막아야 하는 재미있는 공룡디펜스게임입니다.
 

 

1. 타워건설 & 타워업그레이드
[다이노어썰트]게임은 공룡들이 이동하는 길목에 다양한 공격타워를 건설해서 공룡이 음식을 가져가지 못하도록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마우스로 빌드포인트를 클릭해서 원하는 유형의 타워를 건설하면 됩니다. 건설된 타워를 클릭하면 더욱 강화된 공력의 타원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2. 스킬사용
[다이노어썰트]게임에서 사용자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해서 공룡을 효율적으로 방어할 수 있습니다. 스킬은 [라이트닝, 엔트랩먼트, 에그니션, 헤드노크]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4번키로 각 스킬을 선택해서 원하는 장소에 사용하면 됩니다.

3. 업그레이드
각 미션마다 방어해낸 과일은 업그레이드포인트로 사용되며, 하나의 미션당 최대 5개의 과일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상점(Shop)에서 [공격, 서포트, 커럽트, 스킬]로 분류된 다양한 항목을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습니다.

4. 25미션
[다이노어썰트]게임은 5가지의 장소테마[녹색목초지, 고대사막, 마그마계곡, 눈계곡, 죽음의 숲]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며, 각 장소는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타워와 스킬을 전략적으로 사용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스킬사용 :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