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나루토vs블리치1.7

by 악마게임 2013. 11. 4.
반응형

나루토vs블리치1.7 * 나루토vs블리치1.7 게임하기 * 나루토vs블리치 * 블리치vs나루토1.7 * 블리치vs나루토1.7게임하기

 
락아웃
시저스아레나
코믹스타파이팅3
슈퍼핫


게임 제목 : 나루토vs블리치1.7 (Naruto vs Bleach v1.7)
게임 타입 : 액션, 대전, 2인용

게임 평점 : 4.70 out of 5 
게임 설명 : [나루토vs블리치1.7]편에서는 또다시 한명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어 전체 25명의 캐릭터를 통해서 대전을 펼치는 인기있는 플래시 대전격투게임입니다. 또한, 이번 1.7버전에서부터는 메인화면뿐만 아니라 캐릭터선택화면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1. 우치하 이타치
[나루토vs블리치1.7]버전에서는 '나루토'의 사스케 형이자 아카츠기 집단에 소속되어 활약한 우치하 이타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타치는 화둔술과 만화경 사륜안을 사용하는 닌자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분신술과 까마귀를 소환하는 기술 및 아마테라스로 추정되는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캐릭터 스토리 배경
애니메이션 '나루토'에서는 두 부족이 등장합니다. 센쥬 부족과 우치하 부족!! 두 부족은 오랜 시간동안 싸웠으며, 오랜 전쟁에 서로가 지쳐갈 때쯤 평화협정을 맺게 됩니다.

두 부족을 기반으로 나뭇잎마을이 세워지고, 호카게로 센쥬부족의 지도자인 센쥬 하시라마가 선출됨으로써 우치하 부족의 입지가 작아지게 됩니다. 몇 십년 후 우치하 일족에서 뛰어난 재능의 천재가 태어납니다. 그 천재가 바로 친구를 죽임으로써 우치하 일족의 비술인 [만화경 사륜안]을 얻은 우치하 이타치입니다. 그는 나뭇잎 마을과 우치하 일족을 감시하는 이중스파이가 됩니다.

그가 이중스파이로 있던 때에 우치하 가문에서는 그의 아버지를 중심으로 쿠데타를 계획하고 있었고, 이는 전 세계적인 전쟁을 의미했기 때문에 사전에 막아야 했습니다.

우치하 이타치는 전세계적 평화를 위해 일족을 배신해야 하는지, 아니면 우치하 일족의 권력을 되찾기 위해 쿠데타를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으로 괴로워 하게 됩니다. 우치하 이타치는 동생인 우치하 사스케를 제외한 모든 우치하 일족을 죽이고 마을을 떠납니다. 그는 진실을 숨기고 상상할 수 없을 무게를 떠안은 채 범죄자로 전락하게 된 비운의 닌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