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좀비죽이기게임

by 악마게임 2014. 4. 5.
반응형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 죽이기게임 * 좀비게임하기 * 좀비게임 * 좀비트럭 * 좀비총게임 * 좀비게임추천 * 플래시좀비게임

 
더 피스키퍼
로드오브퓨리
기어 오브 디펜스
인커밍


게임 제목 : 트러킹좀비 (Trucking  Zombies)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러킹좀비]게임은 트럭을 타고 질주하는 3명의 캐릭터의 특색있는 무기를 컨트롤해서 트럭을 뒤쫓아 오는 좀비떼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통쾌한 슈팅액션게임입니다.
 

 

1. 유닛선택 & 공격
[트럭킹좀비]게임은 오른쪽을 향해 달리는 트럭캐릭터의 유닛의 각각 다른 무기를 사용해서 뒤쫓아 오는 좀비를 모두 제거하고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3명의 유닛(군인, 레인저, 용병)이 각각 트럭을 타고 있으며, 서로 다른 무기를 사용해서 좀비를 공격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1~3숫자키를 눌러서 각 유닛을 선택하며, 마우스 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되지 않은 캐릭터도 근접한 좀비를 자동공격합니다.

2. 무기구입 & 수리
사용자는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무기를 구입하거나 수리및 생명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유닛마다 4종류의 무기가 제공됩니다. 사용자는 새로운 무기를 구입해서 좀비를 더욱 쉽게 제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각 차량에 데미지가 있을 경우에는 수리해주어야 합니다. 미션 중에 차량이 폭발하더라도 미션 후 수리를 통해서 다시 합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선택 : 1, 2, 3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