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벽통과하기 * 홀인더월

by 악마게임 2013. 10. 29.
반응형

벽통과하기 * 벽통과하기게임 * 홀인더월 * 몸개그게임 * 웃긴플래시게임 * 벽뚫기게임 * 웃긴게임 * 벽통과게임

 
사람낚기
술먹기게임
두더지망치
목욕탕의자의모험


게임 제목 : 홀 인 더월 (HOLE IN TNE WALL)
게임 타입 : 스킬, Fun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홀 인 더월]게임은 예전 tv예능 프로에서 많이 출현했던 특정 모양으로 뚫려 있는 벽을 해당 포즈로 통과해야 하는 게임으로 관찰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웃기고 재미있는 벽통과하기 게임입니다.
 

 

1. 포즈잡기
[홀 인 더월]게임은 특정 모양으로 뚫려 다가오는 벽을 해당 포즈로 맞춰 통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먼저 벽에 뚫려 있는 모양을 확인한 후 그에 맞게 캐릭터의 포즈를 바꿔주면 됩니다. 캐릭터의 신체부위에 표시된 빨간색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포즈가 바뀌게 됩니다.

2. 아이템사용
라운드가 올라갈수록 캐릭터의 수가 늘어나며, 더욱 복잡한 포즈를 바꿔야 합니다. 사용자는 급박한 상황에서 3가지의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아이템은 폭탄(B), 얼리기(F), 일시정지(P)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임화면 하단에 있는 각 아이템버튼을 누르거나 해당 단축키를 눌러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스코어
[홀 인 더월]게임은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용자는 빠르게 포즈를 잡고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빨리재생버튼을 눌러서 타임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즈 완성시 벽에 생성되는 흰색동그라미를 터치하면 추가점수를 받게 됩니다. 빠른 판단과 순발력으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아이템사용 : B, F,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