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체인쇼 슬래셔 * 전기톱게임

by 악마게임 2013. 10. 24.
반응형

체인쇼슬래셔 * 체인쇼 슬래셔 * 전기톱게임 * 전기톱게임하기 * 전기톱 슬래셔 * 좀비죽이기게임 * 1인용플래시게임

 
박스헤드 더 나이트메어
플리핀데드
미니어택 어반배틀
에그스팅션


게임 제목 : 체인쇼슬래셔 (Chainsaw Slasher)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체인쇼슬래셔]게임은 전기톱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방에서 출현하는 사각형의 좀비캐릭터를 모두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전기톱액션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체인쇼 슬래셔]게임은 막혀 있는 골목길을 배경으로 출현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하는 웨이브(Wave)방식의 플래시 생존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캐릭터를 이동합니다. 주인공캐릭터는 전기톱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전기톱을 적 좀비가까기 접근시켜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제공되는 다양한 아이템박스를 획득하면 게임을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아이템 장착 & 업그레이드 & 사용
[체인쇼 슬래셔]게임에서 한번의 웨이브를 성공적으로 생존하게 되면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캐릭터의 인벤토리(Inventory) 창에서 획득한 아이템으 표시되며, 사용자는 사용하길 원하는 아이템을 아래 4개의 장착(Equipment)칸에 각각 옮겨 놓으면 됩니다. 장착된 스킬아이템은 ZXCV로 사용합니다. 스킬아이템은 재장전을 통해서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아이템은 성능향상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으며, 장착된 각 아이템에서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수행합니다. 꾸준한 아이템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오랫동안 생존할 수 있습니다. 
 
 
 
이동 : 마우스
아이템사용 : z, x, c,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