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방구게임

by 악마게임 2013. 10. 8.
반응형

방구게임 * 방구게임하기 * 플래시방구게임 * 방구뀌는게임 * 방귀게임 * 방구모험게임 * 더러운게임 * 지저분한게임

 
두디맨
애인때리기게임
노숙자의난1
똥침게임


게임 제목 : 방구게임
게임 타입 : Fun, 모험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제목이 긴 관계로 간단하게 [방구게임]으로 칭하겠습니다. 위 게임은 점프를 하지 못하는 방구쟁이 캐릭터의 방구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하는 다소 사운드가 지저분한 플래시방구게임입니다.
 

 

1. 이동 & 방구
[방구게임]에 출현하는 하늘색 옷을 입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출구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통해서 캐릭터를 좌우이동합니다. 단, 캐릭터는 점프를 하지 못합니다. 3단계에서 출현하는 커다란 붉은 고추를 먹은 후 방구능력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를 눌러서 방구점프를 할 수 있습니다.

2. 방구 응용
주인공캐릭터는 기본적으로 소량의 방구를 사용해서 점프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게임 중반부터 출현하는 가스캔, 가스인플레이트를 통해서 게임상단에 표시된 가스량을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더 많은 가스를 충전해서 더 오랫동안 공중을 날아다닐 수 있지만 가스미터기가 풀충전되면 위험한 상태가 되어 캐릭터가 폭발하게 되므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캐릭터는 후반부에 출현하는 횃불 위에서 가스를 발사하면 가스로켓으로 공중 높이 떠오를 수 있습니다.
 
 
 
좌우이동 : ←→
방구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