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람보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4.
반응형

[ 람보게임 ] 람보게임 ★ 람보게임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람보게임@_@
진짜람보는 아닙니다. 람보처럼 근육 쩔고 터브가이라서 람보게임으로 올립니다ㅋㅋ
람보게임의 제목은 ★ 얼티메이트 마마보이 ★ㅋㅋㅋ
최고의 마마보이인가???ㅋㅋ



[ 게임 설명 & 방법 ] 

오늘 소개하는 얼티메이트 마마보이는 터프가이 람보처럼 생긴
흑인 캐릭터를 이용해서 몰려오는 적들을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육지 & 하늘에서 몰려오는 공격을 모두 방어하고 공격해야 합니다.
공중에 풍선을 타고 이 날라오는데
여기서 주어지는 모든 돈을 획득해서 아래에 보이는 총을 구입해야 합니다.
모든 총은 너무 오래 쏘게되면 총에 열이 많이 나서 잠깐동안 사용을 못하기 때문에
조절을 잘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한가지 폭탄을 짊어지고 오는 적을 노려서 주변 적까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는 가열되서 총을 사용 못하면 다른 총으로 바꾸어 사용하는 동안
가열된 총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와 있다는 것!!!ㅋㅋㅋ
전부 당연한 얘기!!!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잠깐의 쉴 틈없이 적이 계속 몰려 온다는 것!!
3번째 총을 습득하기까지 상당히 힘들더라구요!!
파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기본 조작 : 마우스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