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열차지키기게임 * 좀비트레인

by 악마게임 2013. 8. 11.
반응형

열차지키기게임 * 좀비트레인 * 기차지키기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게임하기

 
디씨젼2
좀비어썰트2
드로이드 어썰트
좀비나이츠


게임 제목 : 좀비트레인 (Zombie Train)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좀비트레인]게임은 "좀비어썰트"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달리는 열차가 정거장에서 멈출 때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사방으로 몰려오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재미있는 좀비총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좀비트레인]게임은 달리는 열차에서 좀비들의 공격을 막고 생존해야하는 전지적시점의 총게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로 출현하는 좀비를 겨냥해고 공격합니다. 3칸으로 이뤄진 열차는 정거장에서 잠깐 멈출 때, 좀비들이 몰려올 것입니다. 몰려오는 좀비(붉은색)는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있는 미니맵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서진 유창창이나 바리케이트는 붉은색으로 표시되며, 가까지 접근 후 F를 눌러서 수리할 수 있습니다.

2. 무기 & 장비구입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하는 돈으로 새로운 무기와 각종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스페이스(Space) or P]를 눌러서 상점을 이용합니다. 상점에는 권총을 제외한 5가지의 강력한 무기와 생명포션, 바리케이트, 4종류의 설치장비를 제공합니다. 설치장비를 곳곳에 설치해서 좀비를 더욱 쉽게 디펜스할 수 있습니다.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상점 : Space, P
수리 : F
치료 : H
무기교체 : 1~5, Q, E
재장전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