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식물디펜스 * 심바이오시스

by 악마게임 2013. 7. 29.
반응형

식물디펜스 * 식물디펜스게임 * 식물전쟁게임 * 심바이오시스 * 나무디펜스 * 식물vs크리스탈 * symbiosis * 나무전쟁

 
젤리고
싱크로느와르
촉수전쟁2
블룸디펜더


게임 제목 : 심바이오시스 (Symbiosis)
게임 타입 : 전략, 디펜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깊은 우주에서 온 적대적인 크리스탈이 인간을 공격하고 지구를 정복했지만 오직 식물만이 공격을 견뎌냈습니다. 본 게임은 [심바이오시스]은 식물과 크리스탈과의 힘겨루기 전쟁을 다룬 재미있는 플래시전쟁게임입니다.
 

 

1. 식물심기 & 공격
[심바이오시스]게임은 녹색의 식물을 심어서 보라색의 크리스탈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화면아래에 있는 나무심기(Build Plant) 버튼을 클릭하고 녹색으로 빛나는 바닥을 클릭해서 나무를 심을 수 있습니다.

나무는 크리스탈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로 빠르게 공격하고, 거리가 멀수록 공격속도가 감소합니다. 

또한, 마우스로 나무를 클릭하면 3가지의 상태설정을 할 수 있으며, 각 상태에 따라서 [성장 & 공격 & 방어]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성장 : 성장x3, 공격x1, 방어x0
  ▣ 공격 : 성장x1, 공격x2, 방어x0
  ▣ 방어 : 성장x2, 공격x0, 방어x50

2. 심바이오시스(Symbiosis)
필드에 심어진 나무는 빠르게 성장시켜 나무의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특정나무를 선택하고 다른 나무 쪽으로 드레그해서 에너지를 공급해줄 수 있습니다. 이를 심바이오시스(Symbiosis)라 합니다. 에너지를 공급받는 나무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때, 에너지를 공급해주는 나무는 적의 공격에 매우 취약한 상태가 되므로 유의바랍니다.

3. 스킬(Skill)
경험치를 쌓아서 레벨 업을 하면 3개의 스킬업 포인트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스킬업그레이드 포인트로 7가지의 업그레이드항목[ 공격, 방어, 크리티컬, 생명, 회복, 돈, 비용 ]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4. 스펠(Spell)
[심바이오시스]게임에서는 3가지의 스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펠은 스킬과 마찬가지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각 스펠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 치료 : 식물을 치료합니다.  
  ▣ 메테오 : 운석을 떨어뜨려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 쉴드 : 일정시간 동안 방어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