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지렁이두뇌게임 * WRRRMZ

by 악마게임 2013. 7. 19.
반응형

지렁이두뇌게임 * 지렁이게임 * 플래시지렁이게임 * WRRRMZ * 지렁이게임하기 * 두뇌게임 * 머리쓰는게임 * 두뇌테스트

 
라이브퍼즐
배드피기스
메이즈4
버튼x20


게임 제목 : WRRRMZ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WRRRMZ]게임은 끈적끈적한 지렁이로 주변에 있는 버섯을 터치하거나 감아서 버섯의 불을 밝히고, 빈 구멍으로 들어가야하는 독특한 방식의 귀엽고 재미있는 퍼즐-두뇌플래시게임입니다.
 

 

1. 버섯 불켜기
[WRRRMZ]게임은 지렁이를 길게 늘어뜨려 버섯의 불을 켜고, 비어있는 구멍에 머리를 놓아두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지렁이의 머리를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지렁이가 버섯을 터치하면 보라색의 버섯에 불이 들어와서 밝은 푸른색으로 빛날 것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버섯에 불을 켜고 빈 구멍까지 머리를 이동시켜야 합니다.

단, 이땐 지렁이의 길이를 완벽하게 모두 사용해야 하며, 모든 버섯들은 감겨지거나 단순히 터치되는 것에 대한 통일성을 유지해야 해당 미션을 완료하게 됩니다.

2. 51단계
[WRRRMZ]게임은 전체 51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게임요소들[보라색 지렁이와 겹치면 안되는 푸른색지렁이, 두번 감아야 불이 켜지는 짙은 보라색버섯]이 게임의 난이도를 더욱 높여줍니다.
 
또한 45단계까지 완벽클리어해야 다음 5단계를 즐길 수 있으며, 50단계를 완벽클리어하면 마지막 미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뛰어난 두뇌플레이를 통해서 모든 미션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