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플래시 자동차게임

by 악마게임 2013. 5. 31.
반응형

플래시 자동차게임 * 플래시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플래시게임 * 재미있는자동차게임 * 자동차레이싱게임

 
아메리칸레이싱1
드리프트러너2
모토크로스 니트로
레니게이드 레이싱


게임 제목 : 아메이칸 레이싱2 (America Racing 2)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자동차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아메리칸 레이싱2]게임은 레이싱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하고, 각종 대회에 참가해서 다른 자동차들과 쾌속직주의 속도경쟁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 레이싱게임입니다.
 

 

1. 자동차 컨트롤
사용자는 방향키(or WASD)를 통해서 엑셀레이션(↑), 좌우이동(←→), 브레이크(↓)를 컨트롤하고, X(or Ctrl or Shift)를 통해서 축적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게이지는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자동차충돌, 드리프트 등을 통해서 조금씩 충전됩니다.

2. 업그레이드
레이싱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보상으로 많은 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자동차의 다양한 스펙을 업그레이드해줘야 합니다. 레이싱 종료 후 Carage에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하며,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엔진, 공기저항(Aero), 힘, 부스트, 타이어, 오프로드]의 6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캘린더
[아메리칸레이싱2]게임은 캘린더에 잡혀진 일정대로 레이싱을 진행하게 됩니다. 캘린더는 1월(January), 2월(February), 3월(March)까지 일정이 잡혀있으며, 다양한 레이싱경기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캘린더의 일정에는 챔피언쉽 경기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챔피언쉽 경기에서 우숭을 차지해보길 바랍니다. 챔피언쉽 경기에 대한 정보는 리그테이블(League Table)에서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 WASD
부스터 :  X or Ctrl or Shi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