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플래시축구게임

by 악마게임 2011. 12. 3.
반응형

[ 플래시축구게임 ] 플래시축구게임★ 플래시축구게임
오랜만에 플래시축구게임을 올리네요
이번에 소개하는 플래시축구게임은 3 대3 축구게임입니다.
게임 제목은 ★ 프리 파이트 월드컵 ★ 입니다.



[ 게임 설명 & 방법 ]
이번 플래시 축구게임은 세계의 유명한 축구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 축구플래시게임입니다.
월드컵이기 때문에 국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가운 것은 우리나라도 있다는 것!!
우리나라 선수들을 본다면 대충 누군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ㅋㅋ
3 대 3으로 축구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상대편 선수에게 주먹으로 공격하면서 상대편 선수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ㅋㅋㅋ
이게임의 핵심은
호나우딩요 표정이 너무 웃기다는것ㅋㅋㅋㅋ
[ 게임후기 ]

그래픽 : 하
사운드 : 중
난이도 : 상
중독성 : 중

2002년 월드컵때 활약했던 선수들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나만의 평점 : ★★★☆☆
[ 게임조작법 ]
게임 화면 좌측하단 참고!!!
재밌게 플레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