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전쟁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20.
반응형

전쟁플래시게임 * 전략플래시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플래시전략게임 * 전쟁게임하기 * 전쟁게임추천 * 플래시 전쟁게임

 
컨트롤크래프트
일본정복게임
문명전쟁
세포전쟁


게임 제목 : 컨트롤크래프트2 (Control Craft 2)
게임 타입 : 전략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컨트롤크래프트2]게임은 1편과 마찬가지로 상대방의 타워뿐만 아니라 출현하는 모든 타워를 점령하기 위해 병력을 증강시키고 공격을 보내는 재미있는 전략게임입니다.
 

 

1. 타워점령
[컨트롤크래프트2]는 다양한 타워포지션을 가지는 24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화면에 보이는 중립타워 & 적타워를 모두 점령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2. 이동 & 공격
타워를 점령하면 일정시간마다 병력들이 생산됩니다. 타워에 속한 병력들은 타워에 숫자로 표시되며, 수용할 수 있는 최대병력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타워를 선택하고 이동 및 공격할 목표타워로 드래그하면 병력을 이동시키게 됩니다. 이동 중에 적유닛을 만나면 자동공격할 것입니다. 중립타워 or 적타워에 표시된 숫자를 감소시켜야 점령할 수 있습니다.

3. 스킬(Skill)
게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하나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포지(Forge)에서 다양한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유닛업그레이드, 아이템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상점(Shop)
게임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에서 4종류의 아이템 및 스킬포인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라이트닝 스트라이크, 핵무기(Nuke), 프리즈, 백업으로 구성되며, 미션 중에 각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션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좌측하단에 각 아이템과 수량이 표시되고, 마우스로 사용할 아이템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