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디펜스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3. 4. 15.
반응형

디펜스 플래시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에일리언게임 * 에일리언디펜스 * 외계인디펜스*외계인게임

 
듀드 & 좀비
언투다이2012
메스메이헴-좀비대재앙
밸룬 인 어 웨이스트랜드


게임 제목 : 센트럴 에일리언 에이전시 (Central Alien Agency)
게임 타입 : 디펜스, 슈팅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센트럴 에일리언 에이전시]게임은 행성에 불시착하게 된 요원캐릭터는 다양한 무기로 에일리언들을 공격하고 고장난 우주선을 수리해서 행성을 탈출해야하는 슈팅 디펜스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 수리
검은색 정장 + 선글라스를 착용한 요원을 컨트롤해서 출현하는 에일리언을 제거하고 우주선을 수리해야 합니다. WAD(or ←↑→)로 점프 & 좌우이동하고, 마우스로 적 에일리언을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고장난 우주선 가까이 접근해서 S(or ↓)를 눌러 100%까지 수리해야 합니다.

2. 상점(Shop)
에일리언을 제거하고 떨어지는 돈을 획득해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6종류의 무기를 구매하고, 각 무기마다 2가지의 옵션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3가지(패스트런, 더블점프, 리제너레이션)의 캐릭터 능력을 업그레시킬 수 있습니다.

3. 스킬(Skill)
요원은 에일리언을 제거해서 경험치를 쌓고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1레벨업때마다 2개의 스킬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캐릭터의 각종 능력을 업그레이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은 정확도(Accuracy), 재장전(Reload), 아머(Armor), Heath(체력)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동 : WAD or ←↑→
수리 : S or ↓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무기교체 : 1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