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때리기게임

by 악마게임 2013. 3. 2.
반응형

때리기게임 * 때리기 게임 * 때리는게임 * 스트레스해소게임 * 스트레스풀기 * 피냐타게임 * 스트레스해소하기

 
중세샤크
마이크쉐도우
애인때리기게임
사장님때리기


게임 제목 : 피냐타헌터 (Pinata Hunter)
게임 타입 : Fun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피냐타헌터]게임은 다양한 장비를 구입하고 업그레이드시킨 후 피라냐(사탕이 가득 들어있는 통)를 두들겨 패서 사탕을 떨어뜨리고 통에 모으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플래시게임입니다.
 

 

1. 피냐타
피냐타(Pinata)란 미국내 스페인어권 사회에서 아이들이 눈을 가리고 막대기로 쳐서 넘어뜨리는 사탕과 장남감이 가득 들어있는 통을 뜻합니다.

2. 때리기
[피냐타헌터]게임은 줄에 매달려있는 코끼리인형을 때려서 사탕을 떨어뜨리고, 아래에 있는 백(Bag)에 사탕이 담기도록 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백을 클릭해서 적당한 위치에 옮기고, 들고있는 도구로 코끼리인형을 때리면 사탕이 튀어나오게 됩니다.

코끼리인형을 때리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고통레벨(Pain Level)이 차게되고, 모두 찰 때까지 때리면 일시적으로 인형을 때리 수 없게 됩니다.   

3. 업그레이드
떨어지는 사탕이 백에 담기면 돈을 획득하게 되고, 돈을 모아서 상점(Shop)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 장갑, 백을 구입하거나 세가지의 스킬(파워, 정확도, 캔디)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4. 타임기록
[피냐타헌터]게임은 최대한 빠른 시간에 코끼리인형을 자를 수 있는 무기(전기톱)를 구입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상점(Shop)버튼 아래에 게임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되며, 무기를 사용한 기술적인 때리기와 빠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타임신기록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