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바주카포게임

by 악마게임 2013. 2. 27.
반응형

바주카포게임 * 바주카포게임하기 * 총쏘는게임 * 총쏘는게임하기 * 1인용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스팅거미사일게임

 
엔드리스 마이그레이션
X-미사일
바머 앳 워
문타입


게임 제목 : 스팅거제드 (Stinger Zed)
게임 타입 : 액션, 스킬, 퍼즐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팅거제드]게임은 비행기로 기지에 가는 도중 밀림의 좀비소굴에 불시착하게되고, 비행기에 타고 있던 제드는 스팅거미사일을 이용해서 좀비들을 제거하고 기지까지 가야하는 마우스컨트롤게임입니다.
 

 

1. 스팅거미사일
[스팅거제드]게임은 스팅거미사일을 이용해서 적좀비 군인을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스팅거미사일의 발사각도를 조절하고 발사(클릭)할 수 있습니다. 스팅거미사일은 목표물에게 도착할 때까지 쫓아가는 유도미사일로써 발사 후 마우스의 움직임에 따라서 미사일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각 미션마다 사용자가 발사할 수 있는 미사일의 갯수는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2. 체력 & 아이템
제드의 1회 공격이 끝나면 화면에 보이는 적 좀비군인들이 한번씩 공격을 시작합니다. 좀비의 공격에 제드의 체력이 모두 없어지면 제드는 죽게 됩니다.

곳곳에 체력아이템, 미사일아머가 놓여 있으며, 미사일로 맞춰서 체력회복 & 미사일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3. 30미션 & 메달
[스팅거제드]게임은 전체 3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션에서 최소의 미사일로 적좀비 군인을 모두 제거했을 경우 메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미션마다 출현하는 다양한 도구를 잘 활용해서 모든미션을 금메달로 클리어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